<베어 그릴스(Bear Grylls)>
베어 그릴스(Bear Grylls)라는 영국의 탐험가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는 디스커버리채널에서 방영하고 있는 인간과 자연의 대결(Man vs Wild)이라는 라는 프로그램을 맡고 있습니다.
외국판 정글의 법칙이라고 보시면되는데요. 정글의 법칙에는 여러 팀원들이 있지만 베어 그릴스는 제작진과 함께 혼자서
전세계 여러 곳의 극한의 자연 환경 속에서 사투를 하면서 생존하는 법을 알려 줍니다.
베어 그릴스는 1974년 6월7일 생으로 영국에서 태어났습니다. 40살이 넘은 나이지만 굉장히 동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는 영국 육군 공수 특전단(SAS) 출신 입니다. 작전 수행 중 낙하산 사고를 당해서 평생 마비된 상태로 살았을 수도 있었지만
부상에서 회복을 위해서 끊임없이 재활치료를 받고 심지어 에베레스트 산을 등정하기까지 합니다. 당시에는 세계 최연소 나이였습니다.
역시 뭔가 다른 사람은 젊어서부터 놀라운 경력들을 가지고 시작하는것 같습니다.
<베어 그릴스(Bear Grylls) 23살에 에베레스트 등정 성공>
베어 그릴스(Bear Grylls)는 3명의 아들들이 있고 그의 아버지는 정치인이시라고 합니다.
아마 베어 그릴스라는 탐험가의 아버지가 정치인이라고 아시는 분은 많이 없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또한 그는 아버지를 그 누구보다도 사랑했다고 합니다.
<베어 그릴스(Bear Grylls)와 그의 아버지>
베어 그릴스(Bear Grylls)가 이렇게까지 유명인이 될 수 있었던 이유는 아마
디스커버리채널에서 방영하고 있는 인간과 자연의 대결(Man vs Wild)에서 동물이면 동물 곤충이면 곤충 모든지 다 먹는 모습을 보여줘서 아닐까 합니다.
정글의 법칙과는 수준이 다른 정말 사람이 어떻게 저거까지 먹을 수 있을까 하는 리얼함을 보여 줍니다.
인간과 자연의 대결(Man vs Wild)에서 레전드 영상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식사 전이시라면 식사 후에 영상을 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어떻게 베어 그릴스(Bear Grylls)가 유명해질 수 있었는지 보여주는 영상들입니다.
<낙타 뱃속의 음식물을 짜내서 수분 섭취 영상>
<사자가 먹다 남은 얼룩말 다리를 생고기로 먹는 영상>
<스컹크 잡아서 구워먹는 영상>
<곰이 먹다 남은 시간이 좀 지난 산돼지 바베큐로 먹는 영상>
<순록 잡은 후 심장 먹는 영상>
<인간과 자연의 대결(Man vs Wild)제작진이 말하는 베어 그릴스(Bear Grylls)의 먹방>
<영상의 4분 부터 보시면 곤충들을 잡은 후 전부 의깨서 바로 먹는 영상을 보실수 있습니다>
<Piers Morgan's Life Stories라는 영국 인터뷰 영상>
위 인터뷰에서 베어 그릴스(Bear Grylls)에게 영국 특수부대 복무 당시 사람을 몇명 죽였습니까? 라고 묻자
거기에 대해서는 답변을 할 수 없다고라고 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