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학기 개강이 시작된지 벌써 3주가 지났습니다!
방학동안 맨날 늦잠만 자다가 밤낮이 바뀌어서 아침에 일어나 학교갈 생각만 하면 벌써부터 아찔하신 분들 있으실 텐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 잠을 확 깨워주는 이색 알람 어플을 추천해 드리고자 합니다.
1. 알람몬
<어플 다운로드 후 캡쳐 by 알람몬>
알람몬은 게임을 하며 잠을 깨게 만드는 어플입니다.
캐릭터에 따라 다양한 게임 미션이 주어지며 이를 수행했을 시에 알람이 꺼진다고 하네요.
우선 이 어플에 있는 캐릭터가 너무 귀여워서 캐릭터를 키우는 재미도 쏠쏠하다고 하니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이 어플로 해결될 것 같습니다.
캐릭터 중에서는 유로도 있다고하니 주의하시고 너무 게임에 빠지지는 마시길!
2. 알라미
<어플 다운로드 후 캡쳐 by 알라미>
알라미는 정해진 곳의 사진을 찍거나 정해진 바코드를 찍어야 알람이 꺼지는 기능을 가졌습니다.
이 어플은 화장실의 사진을 찍어 놓아서 잠을 깨게 하는 어플로 유명해 진적이 있는데요.
아침에 정말 잠을 깨고 싶다면 화장실의 변기나 세면대를 찍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3. 쉐이킷 알람
<어플 다운로드 후 캡쳐 by 쉐이킷 알람>
이제 알람을 끄는 방법도 점점 진화해 갑니다.
이 알람은 소리지르기, 흔들기 등의 기능을 가진 알람입니다.
소리지르기나 흔들기 기능을 선택하면 알람을 끄기위해 게이지 바를 채워야 하는데 난이도를 최상으로 하고 흔들면 팔이 빠질정도로 열심히 흔들어야 하고 소리지르기를 최상으로 선택하면 온동네 사람들을 잠에서 다 깨울 수도 있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새로운 학기를 맞아 친구들도 새로 만나고 학교생활을 다시 시작한다는 마음에 설레는 분들도 있겠지만 아침잠이 많아서 고민이신 분들도 분명히 계실 텐데요.
그런 분들은 본문에 소개드린 어플 중 취향에 맞는 어플 한 가지를 골라 사용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