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어디가 켑쳐, 출처: MBC >
"클라우드 서비스"란 각종 자료를 사용자의 PC나 스마트폰 등 내부 저장공간이 아닌 외부 클라우드 서버에 저장한 뒤 다운로드받는 서비스 입니다.
2011년 애플사에서 시작한 i Cloud(아이클라우드) 가 대표적으로, 국내에는 네이버 N드라이브, 다음 클라우드 등이 개인용으로 사용되고 있는데요.
네이버와 다음도 충분한 양의 용량을 지원하지만 , 사진이나 동영상을 많이 찍거나 수집하는 사람들에게 이는 턱없이 모자랍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클라우드 서비스는 "바이두" 인데요. 중국을 기반으로 한 서비스인데요. 중국서비스여서인지 그 용량도 엄청납니다.
지금부터 무려 2TB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컴퓨터가 아닌 휴대폰으로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
1.핸드폰으로 http://yun.baidu.com/1t에 접속한후 세가지(안드로이드, 아이폰, 아이패드) 중 알맞은 운영체제를 설치 합니다.
<웹사이트 화면 켑쳐, 출처: 바이두 >
2.바이두 회원가입 우측 상단의 가입버튼을 통해 가입해줍니다.
3. 아래쪽 하단을 클릭한후 , 이메일과 기타사항을 확인합니다.
<웹사이트 화면 켑쳐, 출처: 바이두 >
4.등록한 E-mail 계정을 보면 인증 메일이 와있는데 이를 확인한후 인증을 누르시면 됩니다.
<웹사이트 화면 켑쳐, 출처: 바이두 >
5. 다시 화면으로 돌아와 버튼을 눌러주면 어마어마한 2057G 가 들어옵니다. 이제는 사진 저장 망설이지 마세요.
<웹사이트 화면 켑쳐, 출처: 바이두 >
이렇게 어마어마한 용량의 바이두 클라우드 서비스 , 고용량 저장 웹하드를 찾으신다면 단연 으뜸이겠죠.
또 바이두는 멀티계정을 사용할수있어 4TB가 이용가능 하다는점도 꼭 잊지마세요.
이제는 USB 잃어버리고 내 소중한 USB인데...라고 울지 마세요!